한신공영은 10월 중 경기도 평택시 브레인시티 공동7블록(장안동28-2번지 일원)에서
‘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’를 분양할 예정이다.
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는 지하2층~지상 최고35층, 7개 동, 전용면적 59·84㎡ 총 99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.
전용면적별 가구수는 ▲59㎡A 176가구 ▲59㎡B 29가구 ▲84㎡A 194가구 ▲84㎡B 225가구 ▲84㎡C 303가구 ▲84㎡D 64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.
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조망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고 12%대의 낮은 건폐율을 통해 주거 쾌적성을 높이는 한편,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. 여기에 단지 전체 면적의 약 32%를 조경에 할애, 인근 녹지공간과 어우러진 공원을 누릴 수 있다.
생활공간 내부는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 및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, 대형 드레스룸과 현관창고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. 커뮤니티 시설로는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, 펫 케어존, 주민카페, 키즈카페, 다함께돌봄센터, 작은도서관, 경로당 등이 마련된다.
단지가 들어서는 평택 브레인시티는 대지면적 약 482만㎡ 부지에 총 사업비 2조 9619억 원이 투입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4차 산업 첨단 AI도시로, ‘한국형 실리콘밸리’로 평가된다. 1만 8000가구에 달하는 주거단지를 비롯해 산업·연구·의료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.
‘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’는 특히 학령기 자녀를 둔 3040세대 수요층을 겨냥해 안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자랑한다. 단지 바로 옆으로 유치원 및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해 길을 건너지 않고도 통학할 수 있다. 또 중·고교 등 각급 학교 예정부지도 도보거리에 있다.
단지에서 초등학교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 북벤치, 리딩벤치, 픽업파고라, 디자인파고라, 리딩 오브 등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특화 보행로를 조성해 학교 앞까지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도 구현했다.
수도권 지하철 1호선 및 SRT가 지나는 평택지제역이 인근에 있어 서울 등 수도권 각지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점도 강점이다. 특히 평택지제역은 수원발KTX 직결사업이 올해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며 GTX-A, C노선 연장을 비롯해 평택지제역과 서정리역 사이 간이역 설치도 예정돼 있다. 여기에 단지 남측 청원로를 통해 평택제천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며, 평택동부고속화도로도 예정돼 있다.
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의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5로10(가로수길, 센트럴돔)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,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735-8번지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.